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 맛집 플라잉스콘은 해운대 마린시티 두산위브더제니스스퀘어 1층에 있다. 우리는 해운대 해수욕장 부근에서부터 한 15분~20분 정도 걸어갔다. 

 

 

 

 

부산 스콘 맛집 플라잉스콘은 현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부천 중동점, 송도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그리고 롯데백화점 명동점에 입점해있다. 우리가 간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에 있는 플라잉스콘이 본점이었다. 매장 안에는 테이블이 없고 바깥에 2~3개의 테이블이 있다. 테이크아웃을 위주로 영업을 하는 것 같다. 날씨가 좋을 때는 테이블 밖에서 여유를 즐기며 먹고 가도 좋다. ㅎㅎ 

 

 

종류가 상당히 많았다. 스콘은 물론이거니와 케이크, 브라우니, 치아바타, 쿠라우니도 있었다. 

 

 

스콘 종류는 땅콩스콘, 버터스콘, 블루베리스콘, 알밤스콘, 로투스스콘, 바질스콘, 쿠앤크스콘, 단호박스콘, 무화과스콘, 오레오스콘, 오렌지스콘, 앙버터스콘, 크렌베리스콘, 그리고 기본인 플레인스콘이 있었다. 가격은 모두 3,800원이다. 

 

 

치아바타랑 식빵도 종류가 엄청 많았다. 특히 식빵은 시금치식빵, 블루베리식빵, 무화과식빵, 플라잉식빵, 찰떡식빵, 호두식빵이 있다. 

 

 

우리는 버터스콘이랑 쿠앤크스콘을 골라봤다.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 힘들었다. ㅎㅎ .. 

 

 

버터스콘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다. 버터가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아서 신기했다. 이런 버터라면 한도 끝도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쿠앤크스콘은 엄청 달아 보이지만 생각보다 과하게 달지는 않았다. 오히려 안에 견과류가 들어가 있어서 고소한 맛도 강했다. 부드럽고 달고 고소한 맛이다. 커피랑 같이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디저트 또는 식사 대용으로 완전 추천이다. 다음에 서울에서도 한번 가보면 좋겠다. 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