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를 타러 갔다가

탑승시간을 기다리기 위해 바로 옆 카페에 갔다. 

 

 

새로생긴 카페여서 그런지, 아직 다음지도에 나오지도 않는다. ㅎㅎ

(네이버지도에는 '메이슨'으로 검색하면 나옴)

 

 

3층짜리 통유리 건물이다.

아예 카페에 삼악산 의암호 케이블카 전망대라고 적어놨다. ㅎㅎ

실제로 전망이 매우매우 끝내준다. 

 

주차는 카페 바로 앞에 꽤 여러 대 댈 수 있게 공간이 있는데,

우리는 바로 케이블카를 타러 갈 예정이어서

그냥 삼악산호수케이블카 주차장에 주차를 하였다.

삼악산호수케이블카에서 걸어서 10분이면 충분하다. 

 

 

카페에 들어가면 바로 계산대가 있다.

여러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데,

보다시피 가격은 꽤 비싼 편이다. 

(아메리카노 5,900원)

뷰가 좋고 깔끔한 카페는 요즘 이정도 하는 것 같다..ㅎㅎ..

 

 

계산대 뒤에서 바로 음료를 만들어 주신다.

우리는 12시쯤 방문하였는데,

조금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한명도 없었어서

바로 그 자리에서 커피를 내려주셨다. 

 

 

1층에는 테이블은 없다고 보면 되는데,

음료를 받아가기 위해 잠시 기다리는 동안

활용할 수 있도록 의자들이 배치되어 있었다. 


춘천 메이슨 2층

 

2층부터 테이블이 있는데, 

별로 높지 않아서 그런지 전망이 아주 좋지는 않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단체 테이블도 있다. 

우리가 나갈 쯤에는 손님이 꽉 차 있었다. 

 

 

 

계단을 따라 전망이 제일 좋은 3층으로 올라갔다. 

3층은 노키즈존이어서 12세 이하는 출입 금지이다.

 

춘천 카페 메이슨 3층

 

호수 방향에는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창가쪽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다. 

 

춘천 카페 메이슨 3층

 

쿠션도 충분히 있어서 너무 편안하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모든 것이 더 깔끔하다.

 

춘천 카페 메이슨 3층

 

안쪽에는 2층과 같이 6인용의 단체테이블이 있다.

운 좋게 아무도 없어서 편하게 사진을 찍었는데,

한 12시20분~30분 사이에 손님이 매우 많이 들어왔다. ㅎㅎ

 

 

음료는 계단을 올라가기 편하게 

철재바구니에 담아준다.

 

 

아메리카노는 거의 탄 맛이 나지 않고,

아주 대중적인 맛이었다.

너무 시지도, 너무 구수하지도 않아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았다.

둥둥 떠다니는 케이블카를 감상하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ㅎㅎ

 

 

특히 날씨가 좋아서 사진도 더 잘 찍혔다.

 

1시쯤 되어 나가면서 보니

카페에 앉을 자리가 없을 만큼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에서 접근성이 너무 좋고,

케이블카의 인기가 높아 대기 시간이 있는 만큼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카페 메이슨에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다. 

 

여유있게 커피도 마시고 경치도 즐기고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

 

 

<관련 글>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 일요일 매표 및 탑승 후기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 일요일 매표 및 탑승 후기

2021년 10월 국내에서 최장 길이의 케이블카가 춘천 삼악산에서 오픈하였다. 춘천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데, 오픈하자 마자 매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춘천 삼악산호수케이블카> 운영

fyi13.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