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춘천에 삼악산케이블카를 타러 갔다가

탑승권을 여유있게 사서 

남는 시간에 닭갈비를 먹으러

춘천 '원조숯불닭불고기집' 으로갔다.

 

 

위치는 춘천 낙원닭갈비골목(?)에 있는데

춘천역에서 차로 10분이면 갈 수 있다. 

주차는 바로 맞은편 쪽에 낙원공영주차장에 했다.

나는 일요일 오전에 갔는데,

주차요금은 받지 않았다. 

(주차요금 안내 및 요금정산소는 있었던 걸로 봐서

다른 날에는 요금을 받을 지도 모르겠다. )

 

 

<춘천 원조숯불닭불고기집>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오픈시간인 10시 30분에 딱 맞춰 갔는데, 

정확히 10시 30분에 문을 여시고,

얼마 지나지 않아 1층 테이블은 전부 찬다. 

 

1층 테이블

 

지난번에 왔을 때에는 2층으로 갔었는데, 

분위기는 위 사진과 비슷하다. ㅎㅎ

 

메인메뉴는 역시 닭갈비이고

막국수, 오돌뼈 등도 있다. 

 

 

우리는 뼈없는 닭갈비로 시켰고,

주문과 동시에 숯을 올려주신다. ㅎㅎ 

유명한 집이라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 빠르다.

 

 

뼈없는 닭갈비 2인분 ㅎㅎ 

10초에 한번씩 뒤집어 줘야 타지 않는다고 한다.

실제로 조금만 한눈을 팔면 

타버리기 때문에 열심히 뒤집어야 한다.

 

 

닭고기가 두껍지 않아서 금방 익는다. 

양념도 맛있고 고기도 부드럽다. ㅎㅎ

 

 

밑반찬으로 나오는 부추절임도 맛있어서

계속 리필해서 먹었다. 

상추랑 깻잎도 싱싱하고 깨끗했다. 

 

뜨끈한게 먹고싶어서 된장찌개도 시켰는데 

강된장으로 깔끔한 맛이었다. 

같이 나온 김치도 맛있음 ㅎㅎ 

 

역시 괜히 닭갈비 맛집이 아니구나~~

하면서 맛있게 먹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