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원 통닭거리는 수원 남문시장과 팔달문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나는 평일 늦은시간에만 가봐서 통닭거리 진입 전에 주차할 곳이 있었는데,

주말이나 유동인구가 많을 때라면 별도의 공영주차장을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수원 통닭거리에서 유명한 집으로는 용성통닭과 진미통닭이 있다. 

용성통닭보다 진미통닭이 조금 안쪽에 있는데,

둘 다 가게가 2층으로 크고 화려하게 되어있어 찾기는 매우 쉽다. 

 

 

나는 지난번에 용성통닭을 갔던 터라, 이번에는 진미통닭으로 가봤다.

 

<진미통닭>

영업시간 : 12:00~00:00

문의 : 031-255-3401

배달가능

 

진미통닭이 용성보다 조금 덜 붐비는 것 같다. 

평일 늦은 시간에 2층으로 올라왔더니 사람도 별로 없고 좋았다. 

 

 

 

가격은 후라이드 17,000원, 양념/반반은 18,000원이다. 

다른 프렌차이즈가 20,000원을 넘어가고 있으니, 조금은 싼 편이다. 

 

진미통닭은 매주 월요일이 정기 휴일이다. 

용성통닭은 찾아보니 매주 화요일이라고 한다. ㅎㅎ 

 

 

뻥튀기와 물은 셀프여서 직접 가져왔다. 

치킨을 주문하면 무와 뼈 접시를 먼저 가져다 주신다. 

양념소스와 겨자소는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만큼 사용하면 된다. ㅎㅎ

 

 

우리는 반반을 주문하였다. 

한마리인데 양이 상당히 많다.ㅎㅎㅎㅎ

확실히 프렌차이즈보다 많이 주는 것 같다. 

 

맛은 아주 기본으로 깔끔하고 담백하다. 

개인적으로는 용성통닭보다 덜 느끼했던 것 같다. 

 

 

특히 후라이드에는 닭똥집이 포함되어 있었다. ㅎㅎ 

조금 질기긴 하지만 고소하고 맛있었다.ㅎㅎ 

 

요즘에는 배달도 다 가능하니, 프렌차이즈보다 더 가성비 있게 많은 양을 먹고 싶을 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