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평휴게소서울양양 고속도로에 위치하고 있다.

 

 

양방향 각각 휴게소가 있는데, 나는 강원도에서 돌아오는 길에 서울방향 휴게소를 방문하였다. 

가평휴게소에는 특히 잣 호두과자로 유명하다. 

잣 호두과자는 서울방향과 춘천방향 모두에서 판매하고 있다.

 

 

휴게소 정면에 눈에 띄는 자리에 있어서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야 한다. 

 

 

가평휴게소 잣 호두과자도 SPC 브랜드에서 만들었나 보다. ㅎㅎ 

가격은 7개에 3,000원, 15개에 6,000원, 24개에 10,000원으로 보통의 호두과자와 비슷하다.

특히, 선물용도 판매하고 12,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선물용은 식혀서 포장되어 있다고 한다. 

누룽지 스낵도 4,000원에 판다. ㅎㅎ 

 

 

우리는 15개입을 샀는데, 방금 나온 것 처럼 따뜻하게 받을 수 있었다. 

 

 

잣이 네다섯개씩 박혀 있는데, 호두보다 잣이 더 많이 들어가서 먹으면 잣 향을 느낄 수 있다. 

개인적으로 호두 맛은 거의 안 나서 아쉬웠다. 

 

나는 일반 호두과자나 앙버터 호두과자가 더 맛있긴 했는데,

잣 호두과자도 고소하고 별미로 먹을만 했던 것 같다.

잣 향을 좋아하는 분이나 여행 중 특산물을 먹고 싶을 때 가볍게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