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자동 수제버거 맛집 훌리스(HOOLIE'S)미국 레트로 스타일을 추구하는 수제버거 매장이다. 정자동 미켈란 쉐르빌 1층에 있는데, 정자역에서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린다. 

 

 

정자동 수제버거 맛집 훌리스

 

 

내부 공간은 크지 않은데, 2인 테이블이 5개 정도 있고, 4인 바 테이블이 창문 쪽 있어, 15명~20명 정도 수용이 가능할 것 같다. 우리가 갔을 때(토요일 오후 3시쯤)는 매장에서 먹는 사람은 한 명도 없었고, 배달 주문이 종종 있는 것 같았다. 그래서 편하게 천천히 먹을 수 있었다.

 

메뉴는 다음과 같다.

 

 

정자동 수제버거 맛집 훌리스 메뉴판

 

 

정자동 수제버거 맛집 훌리스에서는 클래식 치즈버거와 더블 치즈 버거가 대표 메뉴이다. 우리는 더블 치즈 버거와 더블 필리 치즈 스테이크 버거를 주문하였다. 버거+감자튀김 메뉴는 따로 없고, 사이드 메뉴(감자튀김, 샐러드, 어니언링, 점보윙 등)를 음료와 세트로 제공하고 있다. 

 

 

우리가 주문한 훌리스 더블 치즈 버거, 훌리스 더블 필리 치즈 스테이크 버거, 감자튀김+코카콜라 제로이다. 

 

 

 

 

감자튀김 케첩을 위한 작은 플라스틱 용기가 별도로 제공된다. 또한 엄지와 검지만을 위한 손가락 비닐장갑이 테이블에 구비되어 있었다. 햄버거를 들고 먹을 때나 특히 감자튀김을 집어먹을 때 기름이랑 소금이 손에 많이 묻는데, 손가락 비닐장갑을 쓰니까 위생적이고 편했다. 

 

 

 

 

 

제일 중요한 햄버거는 내가 찍은 사진이 너무 이상해서 업체에서 제공하는 사진을 같이 가져와봤다. 본인이 사진을 너무 못 찍었지만 정말 맛있어서 남기는 내돈내산 리뷰이다.

 

 

 

더블 치즈 버거(본인 촬영, 업체 제공)

 

 

더블 치즈 버거정통적인 수제버거 인데 육즙, 육향이 강하고 치즈맛도 강하다. 더블로 시켜서 그런가 조금 짭조름한 맛이었다. 빵은 부드러운 편이어서 입에서 햄버거가 녹는 느낌..! 정말 맛있었다.

 

 

 

더블 필리 치즈 스테이크 버거(본인 촬영, 업체 제공)

 

 

더블 필리 치즈 스테이크 버거 패티가 들어가는 게 아니라 불고기 같이 고기가 잘라져서 들어간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치즈가 많이 들어가는데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불고기 버거 느낌인데 또 한국식 불고기는 아닌 것 같고 특이했다. 더블 치즈 버거와 마찬가지로 빵도 부드럽고 내용물도 부드러워서 훌훌 넘어가는 식감이다.

훌리스는 미국식 레트로 수제버거 맛집답게 고기 + 치즈 맛이 강하고 다른 부재료는 많이 들어가지 않는 것 같다. 신기한 건 그래도 느끼하거나 부담스럽지가 않았다. 또한 빵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고기, 치즈와 잘 어우러진다. 

 

조만간 정자동 수제버거 맛집 훌리스를 또 방문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