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삿뽀로 동탄점은 서동탄에 있는데, 같은 계열사 음식점인 경복궁과 나란히 위치하고 있다.

 

 

 

 

우리는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였다. 엄마 환갑을 축하하려는 자리이기도 하고, 17개월쯤 된 아기도 있어서 인터넷으로 예약을 확정한 후 전화로 따로 해당 사항들을 이야기하였다.

 

 

주차장은 꽤 넓었는데 우리가 방문한 토요일 12시에는 자리가 여유로운 편이었다. 식사를 마치고 2시쯤 나왔을 때는 주차장에 차가 가득 차 있었다.

 

 

입구에 게시되어 있는 메뉴판에는 간단하게 최저 가격만 적혀있었다. 더 자세한 메뉴와 코스별 가격은 아래에 메뉴판 사진을 참고하면 된다.

 

 

삿뽀로는 각종 선물세트와 도시락도 판매하고 있었다. 일식전문 대형 체인이다보니 도시락이나 간편식 사업도 하는 것 같다. 참고로 삿뽀로는 국내에 40여개 직영 매장이 있다고 한다. 

 

입구에서 안내를 받아 방으로 이동하였다. 삿뽀로는 전 테이블이 개별 룸으로 되어있어 특히 코로나 19 방역에도 안심이 되고, 가족들끼리 다른 방해 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게시된 바에 따르면, 매 식사 전후에 룸 소독을 하고 있으며 방역도 하루 2번 한다고 한다. 

 

 

룸 사이즈는 크게 넓지도 그렇다고 좁지도 않고 적당했다. 옷걸이가 있어 외투를 편하게 걸어둘 수 있다. 예약할 때 미리 환갑 기념 식사라고 이야기를 했더니, 축환갑 현수막을 걸어두어 주셨다. 또한 유아 동반을 미리 말씀드렸더니 아기용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주말 특선 메뉴는 C코스 35,000원, B코스 40,000만 원, C코스 47,000만 원 3종류가 있다. 어떤 차이가 있는지 여쭤보니, 사시미 종류 등 음식의 재료 차이라고 하셨다. 특별히 코스의 개수가 많거나 한 것이 아니어서 우리는 추천 메뉴인 B코스(40,000원)를 주문하였다.

 

참고로, 평일 런치는 2만 원대부터 3만 원대까지 있고 단품으로도 다양한 메뉴가 있는 것 같다. 또한 프리미엄 정식으로 최대 95,000원 코스까지 있다.

 

 

깔끔하게 기본 세팅이 되어 있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전복내장죽장국, 샐러드가 나온다. 또 밑반찬으로 김치(묵은지 같음..)와 저린 나물이 2명 당 한 접시씩 나오는데, 회를 먹을 때 곁들여 먹기 좋았다.

 

 

그다음 메인 사시미가 나온다. 회는 꽤 두툼하고 종류에 따라 부드럽기도 하고 맛있었다. 무엇보다 신선하다. 

 

 

곁들여서 초밥도 같이 나오는데, 더 맛있는 것이 많아서 나는 손이 잘 안 갔다..ㅎㅎ.. 다른 가족들이 다 먹은 것 같다. 

 

 

환갑 기념으로 현수막에 이어서 서비스로 주는 회 케이크이다. ㅎㅎ.. 금가루까지 뿌려져 있어서 분위기도 살고 엄마도 좋아하셨다. 서빙해주시는 분께서 금은 본인이 뿌리셨다며 강조하시자 엄마 손이 자연스럽게 지갑으로 간다. (서비스비..ㅎㅎ..)

 

 

다음으로 연어회참치 타다끼, 새우, 성게 등이 나온다. 개인적으로 성게는 별로 안 좋아해서 모르겠지만 나머지는 맛있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 서비스로 생일 당사자에게 미역국이 나왔다. 원래 돌솥 알밥이 식사로 나오는데, 서비스로 추가되어 나온 거라 다 먹지는 못한 것 같다. 다 못 먹은 쌀밥은 같이 간 조카가 처음에 나온 장국이랑 아주 잘 먹었다..ㅎㅎ..

 

 

식사 전 생선 탕수육과 새우, 오징어 등 튀김이 나온다. 생선 탕수육이 특히 맛있었는데 소스는 적당히 달달하고 식감은 부드러웠다. 

 

 

식사로 나오는 돌솥 알밥지리 매운탕이다. 매운탕은 코로나 19 때문인지 개인별로 국그릇에 따로 주었다. 양은 많지 않아서 배가 부르긴 했지만 다 먹을 수 있었다.

사진은 못 남겼지만, 후식으로 매실차가 나온다. 17개월 조카 몫도 챙겨주셔서 조카가 맛있게 원샷했다. ㅎㅎ.. 

 

 

우리는 가져간 케이크도 있어서 따로 앞접시와 포크를 요청했는데, 귀찮은 기색 없이 준비해 주셨다. 상에 큰 접시는 미리 치워주셨고, 잔 접시들은 한쪽으로 밀어놓고 사진도 찍었다. 동탄 삿뽀로에서 엄마 환갑 기념으로 여러모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