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 전 아주 오랜만에 매드포갈릭에 다녀왔다. ㅎㅎ..

매드포갈릭은 멤버십에 가입하면 사시사철 거의 할인을 하고 있기 때문에, 꼭 멤버십에 가입해서 초대권이나 할인 쿠폰을 챙겨야 한다.

 

 

나는 5월 중순에 다녀왔는데,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할인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다. 원래 5월 중순부터 5월 말까지였던 이벤트가 포스팅을 위해 다시 확인해보니 6월 중순까지로 연장되어 있었다. 봄 시즌 '마지막' 초대권이라고 하는데, 여름이 되면 여름 시즌 초대권도 나올 것 같다. ㅎㅎ..

 

매드포갈릭 할인을 받는 방법은 매드포갈릭 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어플에 접속하여 멤버십 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쿠폰함에 시즌 할인권이 제공되어 있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어플의 마이페이지에서 하단의 쿠폰함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상단 메뉴의 시즌 초대권에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스타터, 디저트 초대권이 있다. 다른 할인보다 이 초대권을 사용하는 것이 제일 저렴했다. ㅎㅎ.. 위 그림에서는 기한이 5월 25일까지로 되어 있지만, 이후에 연장되어 6월 1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6월 16일이 지나면 또 다른 이름으로 초대권을 줄 것 같음..)

 

 

매드포갈릭 인기 메뉴인 고르곤졸라 피자가 11,000원이다. ㅎㅎ.. 행사 중인 메뉴는 거의 10,000원 정도 할인이 된다. 스테이크도 채끝 18,500원, 립아이 24,500원으로 2만 원 이상 할인이 된다. 

 

테이블 당 초대권은 1개씩만 사용할 수 있고, 다른 메인 메뉴를 1개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다. 

 

또 어플 또는 홈페이지에서 예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매장별로 30분 간격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데,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등 인기있는 지역은 예약이 일찍 마감되는 편인 것 같다. 꼭 예약을 안 해도 방문해서 사람이 많으면 대기 후 입장이 가능하다. 

 

 

예약일, 방문 인원, 방문 시간을 선택해서 예약하면 되고, 따로 메뉴선택은 하지 않아도 된다. 예약금도 따로 없고 예약 취소도 자유로우므로 부담 없이 예약하면 된다. 

 

우리는 수원역 롯데몰 매드포갈릭으로 방문을 하였는데, 토요일 7시쯤에 예약 없이 방문했는데도 대기하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다. 

 

가자마자 입구에 초대권 관련 입간판이 있었다. ㅎㅎ.. 입장하기 전에 QR코드 인증과 체온 측정을 한다. 

 

 

참고로 수원역 롯데몰 매드포갈릭 주문은 태블릿 피씨로 한다. 주문할 때 시즌 초대권을 선택해서 주문하면 바로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도 이제는 포장,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달은 쿠팡이츠에서 가능하다고 한다. 우리가 갔을 때에는 할인행사로 테이크아웃 시 모든 피자 13,000원이었다. ㅎㅎ.. 저렴!! 

 

 

우리는 매드포갈릭 갈릭스노잉피자를 정가 단품으로 주문하고, 파스타를 시즌 초대권으로 할인을 받았다. 오랜만에 만난 갈릭스노잉피자는 매드포갈릭의 대표 메뉴답게 여전히 짭조름하고 고소하면서 마늘향이 풍부하여 맛있다. ㅎㅎ..

 

 

그리고 갈릭페뇨파스타를 시즌 초대권으로 할인받아서 13,000원에 주문하였다. ㅎㅎ.. 갈릭페뇨파스타는 할라피뇨와 올리브오일, 마늘을 재료로 만든 파스타인데, 살짝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있었다. 

 

 

맛있게 먹고 결제할 때는 회원등록한 전화번호로 할인을 해 주셨다.

 

 

나는 매드포갈릭 멤버십 장기 미방문 회원이었다가, 이번에 휴면을 풀면서 방문한 것이었는데, 1회 방문을 하고 나니, 20% 할인권을 받았다. ㅎㅎ.. 

매드포갈릭은 멤버십 가입을 하면 이렇게 이래저래 할인을 많이 해주므로 꼭 멤버십 가입을 하는 게 좋겠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