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아니스나폴리는 정통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집으로 전국에 4개 지점(역삼 본점, 가로수길, 광교, 송도)이 운영되고 있다. 

내가 방문한 강남 맛집 지아니스나폴리 역삼 본점은 역삼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강남 역삼역 LG아트센터 바로 옆에 있는데, 깐부치킨 옆으로 작은 문이 입구이다.  

 

 

입구부터 아기자기하게 장식되어 있다. ㅎㅎ 주차는 발레파킹이 가능한데, 입구에 간판으로 발레 주차 위치가 안내되어 있다.

 

 

블루리본을 매해 너무 많이 받아서 문을 다 가리고 있을 지경이다. ㅎㅎ.. 포장은 10% 할인이 된다. 

 

 

강남 맛집 지아니스나폴리는 이탈리아 나폴리피자장인협회(APN)에서 인증하는 피자로 정통 화덕피자이다. 오너 셰프가 이탈리아 1등 핏제리아 '일 마사니엘리'라는 곳에서 메뉴를 이수받았으며 이탈리아 정통 방식으로 도우를 만들고 있다고 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2시까지이고, 점심시간에는 런치 할인으로 몇 종류의 피자가 12,000원에 제공된다. 

 

 

식당은 지하에 위치하여 계단을 내려가면 된다. 계단 내려가는 길도 돌벽에 나무계단에 왠지 이탈리아 분위기가 나는 것 같은 기분이다. ^^;;;

 

 

내부는 꽤 넓고, 우리가 갔을때는 적당하게 손님이 있어서 여유로운 분위기였다. 원탁 테이블도 있어서 모임을 갖기에도 좋을 것 같다. (코로나 19 시국이 좋아지면...ㅠㅠㅎㅎ)

 

 

주방은 오픈주방이고 굉장히 넓어 보였다. 정통 화덕피자인 만큼 부엌 안에 화덕이 있을 텐데 눈에 보이지는 않았다. ㅎㅎ.. 또 한쪽에는 바가 있어서 여러 주류와 와인잔이 전시되어 있었다. 

 

 

메뉴를 보면 역시 피자가 주류이긴 하겠지만, 애피타이저와 샐러드도 3~4종류씩은 제공하고 있다. 또 식전주, 진저에일, 생맥주, 스파클링 음료 등 여러 가지 음료도 제공하여 풍성하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피자랑 파스타는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을 메뉴를 고르는데 고민이 많이 되었다. ㅎㅎ.. 

 

 

식전빵으로 제공되는 바뽀레라는 빵이다. 화덕에 구운 것인데 앤초비 오일과 함께 제공된다. 빵이 화덕에서 갓 나온 것처럼 뜨거웠는데, 쫄깃한 식감이 좋았다.

 

 

우리가 주문한 '부팔라 에 모르타델라' 피자이다. 부라타 리코타 치즈, 젖소 치즈, 마르타델라햄, 피스타치오 크림, 레몬제 스트가 들어간다. 가운데에 동그란 치즈가 부라타 치즈인데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함만 가득한 치즈였다. 

이탈리아 정통 피자를 생각하고 짭조롬한 피자를 상상했는데, '부팔라 에 모르타델라' 피자는 건강한 피자 맛이었다. 피자도 햄도 고급스러운 맛이고, 피스타치오 크림이 은은하게 어울렸다. 

 

 

같이 제공되는 피클도 맵거나 시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보편적인 맛이었다. ㅎㅎ..

 

 

다음으로 '쉬림프 로쏘' 파스타는 새우와 날치알이 들어간 로제 크림소스 파스타인데, 정말 맛있었다.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의 피자와 달리 이 파스타는 엄청 감칠맛나면서 풍부한 맛이었다. 그도 그럴 것이 로제 소스가 일단 엄청 맛있는데, 거기에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통통한 새우라니.ㅎㅎ.. 심지어 스파게티에 있는 버섯까지 향이 강하고 풍부한 맛이었다. 또 스파게티 면이 쫄깃한 듯 딱딱 끊어져서(?) 식감이 좋았다.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답게 아쉬움이 없는 식사였다. 다음에는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피자를 먹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