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광교 카페거리 맛집인 아미스타 커피&베이커리광교 카페거리1 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광교카페거리1 공영주차장 옆으로 들어가면 1층이고, 아래로 내려가면 더 넓은 공간이 있다. 광교 카페거리는 천 옆으로 카페와 음식점들이 늘어서 있는데, 아미스타 커피&베이커리도 천 옆으로 테라스 자리가 있다. 

 

 

광교 카페거리 맛집 아미스타 커피&베이커리의 음료 메뉴판은 아래와 같다. 커피는 에스프레소와 핸드드립커피 등 여러 종류가 있다. 메뉴판에도 적혀 있듯이 100% 유기농 커피만 사용한다고 한다. 가격은 아메리카노는 4,500원, 핸드드립은 7,000원~8,000원이다. 

 

 

수제 매실차 ,생강차 그리고 유기농 리쉬티 등 다양한 음료가 있다. 프라푸치노와 생과일 주스도 있는데, 생과일주스는 계절에 따라 변경되는 것 같다.

 

계산대 옆으로는 다양한 빵과 원두들이 전시되어 있다. 메뉴판에서 보았듯이 좋은 원두만 사용하며, 원두를 판매도 하는 것으로 보인다. 빵도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한 빵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예약 주문을 받은 빵들은 한쪽에 정리되어 있었다. 전화로 예약을 하면 날짜에 맞춰서 준비해준다고 한다. 확실히 유명한 빵집이라 예약 후 픽업을 기다리는 빵들이 꽤 많다.

 

 

추천 인기빵은 밀크레몬크림치즈빵, 양파베이글(4,000원), 마늘빵(5,000원), 몽블랑(7,000원), 먹물 쌀빵(마약빵)(7,500원) 등이 있다. 

 

 

그 외에도 옥수수밤빵(4,000원), 초코깜빠뉴(6,500원), 쑥/쌀 카스테라(6,000원)도 있다. 다 독특하고 맛있어 보인다. 좋은 재료로 건강하게 만들었다 하는데, 보기에도 맛있어 보인다.

 

 

계산대 옆에는 케익 코너가 있다. 메종(7,500원), 스노우 블루베리(7,000원), 당근케익(8,000원) 등을 조각케익으로 팔고 있고, 여러가지 홀케이크도 판다.

 

 

1층 모습이다. 매장도 넓고 안쪽에 테라스도 있다. 토요일 오후 3시쯤이었는데, 이 시간에는 아주 붐비지는 않았다.

 

 

지하로 내려가는 길에는 런닝맨에서 다녀간 흔적과 여러 유명 인사들의 사인을 전시해놓았다. 광교 카페거리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가 아닐까 싶다. 

 

 

지하 공간이 1층보다 더 넓었다. 테이블이 많고 여유로운 공간이었다. 안쪽으로는 마찬가지로 테라스가 있었는데, 3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어서 부산스럽지 않고 좋았다.

 

 

날씨가 좋아서 우리는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다. 음료는 딸기 생과일 주스참외 생과일 주스 그리고 빵은 호두크림치즈빵을 골랐다.

 

 

생과일 주스는 가격(7,000원)이 조금 나가는 만큼 정말 맛있었다. 딸기는 상큼한 딸기 본연의 맛이고, 참외는 흔하지 않은 생과일 주스인 것 같은데, 달달하고 참외향이 살아있는 맛있는 주스였다. 

 

 

호두크림치즈빵은 호두와 크림치즈가 알알이 박혀있어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었다. 건강한 빵을 지향하는 만큼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다. 생각보다 든든했는데, 배가 부르지만 않으면 한도 끝도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테라스에 앉아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옆에 천 변으로 자전거를 타다가 들리시는 분들도 꽤 있었다. 좋은 날씨를 즐기면서 여유있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