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카레베이킹은 병점에서 마카롱, 케이크 등 디저트 카페로 유명하다. 

 

 

원래 1번 국도 도로가에 테이블 없이 주로 마카롱을 판매하는 가게로 있다가 1~2년 전쯤에 인근에 2층짜리 건물로 확장 이전하였다. 

 

 

1층에 맛있는 마카롱, 과자, 케이크 진열대와 계산대가 있고, 몇 개의 테이블이 있으며, 2층은 전체 테이블로 카페로 운영하고 있다. 

 

나는 이번에 남자친구 생일에 케이크를 구매하기 위해 미리 홀케이크 예약을 하였다. 홀케이크는 반드시 1~2일 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 

 

 

카카오톡 친구에서 마카레베이킹을 검색하여 채팅하기로 예약을 하면 된다. 내가 예약할 때 홀케이크 종류는 총 5가지 종류였다. 딸기 철인 봄에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있는 것 같았는데, 내가 예약할 때는 없었다.

 

초코바나나케이크 1호를 주문하였는데, 예약 날짜, 시간, 초 개수, 상판에 적을 문구까지 말씀드리면 시간에 맞춰 준비해 주신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고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가 영업시간이다. 

 

 

케이크 찾으러 가서 둘러보는데 아기자기한 디저트들이 가득하다.ㅎㅎ.. 조각케이크도 몇 종류 있는데, 특히 당근케이크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 맛있었다..ㅎㅎ

 

 

마카롱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어서 특별한 날 케이크 대신 고민해볼 법 하다. 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도 아메리카노 3,000원부터 에이드까지 꽤 다양하게 있다. 

 

 

드디어 받아온 케이크 ㅎㅎ.. 1호 케익인데 기본 케이크 사이즈라고 생각하면 되고, 2호는 조금 더 넓고 크다. 아주 큰 차이는 아니어서 먹을 사람이 많으면 2호를 하면 될 것 같다. 

 

 

초코케이크여서 반드시 냉장 보관해야 한다. 따로 냉장 포장을 해주시지는 않으므로 필요한 시간대에 바로 수령하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차를 타고 1시간 가량 이동하였는데, 날씨가 비교적 따뜻한 날이었어서 그런지, 아주 조~금 생크림이 녹은 것 같았다. 살짝 물이 나와있었는데, 먹는 데에는 지장은 없었다. 

 

 

병점 케이크 맛집 마카레베이킹의 초코바나나케이크는 바나나가 생으로 먹기 좋은 크기로 들어가 있고, 아주 부드러운 초코 빵으로 되어 있다. 마카레베이킹 특유의 부드러운 빵인 것 같다. 생크림도 고소하고 초코도 달달한데, 바나나까지 더해져서 더 달다 ㅎㅎ.. 

 

 

 

한 달 전 엄마 환갑 때는 꿀고구마케이크 2호를 주문했었다. 

 

 

2호여서 사이즈가 조금 더 크다. 꿀고구마 케이크도 정말 너무 맛있었는데, 고구마 무스처럼 엄청 부드러웠고, 많이 달지 않으면서 고구마 향이 진했다. 

 

 

다른 다양한 마카롱과 케이크들은 마카레베이킹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macare.b/)이나 블로그(https://blog.naver.com/sooha1531)를 참고하면 된다. 너무 맛나는게 많아서 문제..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