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탄 맛집 우인스시는 사시미와 초밥을 파는 일식집이다. 

 

 

동탄2에서 11자상가라고 불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 영업시간 : 11:30~22:00

-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 일요일 휴무

 

 

1층에 가게가 있는데 건물에 별도의 주차공간은 없다. 

다행히 우인스시 바로 옆에 영천1 노상 공영주차장이 있다.

 

 

저녁 피크타임에는 영천1 노상주차장에 자리가 없을 때도 있었는데,

그럴 때는 근처 상가 중 문을 열지 않은 곳을 찾아야 한다. ㅎㅎ.. 

 

영천1 노상 공영주차장은 1시간 30분까지 무료이다.

 

 

 

동탄2 맛집 우인스시에는 오마카세와 사시미 정식,

회덮밥, 초밥 등을 판매하고 있다.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꽤 테이블이 많은 편이다.

1층에는 바테이블도 있어서 오마카세를 먹는 손님들이 앉는다.

2층에는 테이블이 4~5개 정도 있는데,

우리가 갔을 때에는 우리 말고는 아무도 없어서 조용히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우리는 모듬초밥 A세트, B세트를 하나씩 주문하였다.

기본 세팅으로 생강, 마늘, 단무지와 장국이 나온다.

물수건과 가져다주시고,

간장 등 소스류도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었다.

 

 

모듬초밥을 주문하면,

먼저 샐러드 새우튀김이 나온다.

샐러드는 싱싱하고 화이트소스와 나오는데, 

소스가 은은하게 상큼하고

느끼하지 않으면서 고소하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감칠맛이 나서 맛있었다.

 

 

그리고 초밥을 주문했지만 제일 기다려지는 새우튀김 ㅎㅎ

새우가 크지도 작지도 않은데, 

머리까지 통채로 씹어 먹어도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다.

살짝 바삭한 정도이다. 

소스는 샐러드 소스와 같은 소스가 나오는데,

새우튀김이랑도 잘 어울렸다. 

 

 

갈 때마다 모듬초밥 A 세트(15,000원) B 세트(18,000원)를 하나씩 주문한다.

둘 다 초밥 11개가 나오는데, 

A세트(아래)는 활어 하나 대신 유부초밥이 들어간다.

B세트(위)는 새우장이 들어간다.

참치도 종류를 다르게 주셨는데,

어차피 나눠먹을 거라 그러신 건지는 잘 모르겠다 ㅎㅎ..

 

 

우인스시 초밥은 밥부터 다른 초밥집과는 다른데,

식초 맛이 적당하고 밥이 꼬들하지도 질지도 않아 딱 맛있다.

 

무엇보다 회가 너무 싱싱해서 먹는 내내 만족스러웠다.

 

와사비는 내 기준으로는 조금 많이 들어가는 편인데,

정 안 되겠으면 살짝 제거하고 먹기도 했다.

 

B세트 / A세트

 

저렴한 입맛이라 그런가, 

계란이랑 유부초밥까지 다 맛있었다. ㅎㅎ....

굳이 둘 중에 고르자면 B세트를 고르겠지만, 

A세트도 충분히 맛있으므로,

둘이 먹는다면 이렇게 같이 시키는 것을 추천한다. ㅎㅎ

 

초밥을 어느 정도 먹었을 때 우동도 나오는데, 

먹느라고 사진을 못 찍었다.ㅠㅠㅋㅋ

우동은 장국 그릇 정도 되는 사이즈에 나오는데,

초밥에 우동까지 다 먹고 나면 상당히 배부르다. 

 

샐러드에 새우튀김, 싱싱한 초밥에 우동까지 

정말 가성비 있는 식사다. 

 

이미 자주 갔지만 더 자주 가게 될 것 같다. 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